
운영시간
📍 장소 : 세종예술의전당
⏰ 금요일(19:30)
콘텐츠
✅ 세종예술의전당 '시크릿씨어터'에서 펼쳐지는 프라이빗 콘서트
'시크릿씨어터'는 소극장이 없는 세종예술의전당의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재단 내부에서 직접 기획하고 정성껏 만든 실험적인 공간입니다. 평소에는 리허설을 위한 연습실이지만, 공연이 열리는 날 만큼은 관객을 위한 특별한 극장으로 변신합니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좁히고, 아티스트와 관객의 거리를 한 뼘 더 가깝게하여. 작은 숨결 하나까지 음악의 일부가 되는 더욱 밀도 있는 감상과 따뜻한 교감의 순간이 펼쳐집니다.
시크릿콘서트 시즌 3 <클래식 탐구생활>
2023년 시작된 시크릿콘서트가 어느덧 세 번째 시즌을 맞았습니다. 올해는 <클래식 탐구생활이라는 주제로 매 회차 하나의 테마 악기를 선정해 그 악기의 매력을 더욱 깊이 있게 들여다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해설은 송현민 월간 객석 편집장이 맡아, 여러분을 위한 클래식 '네비게이터'가 되어드릴 예정입니다.
향기로운 와인, 따뜻한 이야기 그리고 아티스트와의 만남
공연 전, 관객들은 향기로운 외인을 마시며 공연을 기다릴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 가까운 거리에서 음악의 감동을 느끼며 따뜻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공연 종료 후에는 아티스트들과 공연에 대해, 음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시간을 제공합니다.
✅ 조이오브스트링스 STARS & STRINGS
별자리와 음악이 만나는 밤 12개의 별자리에 얽힌 신화와 전설을 따라, 12명의 작곡가와 그들의 음악이 현악 앙상블의 선율로 펼쳐집니다. 자유로운 물병자리 모차르트, 낭만적인 물고기자리의 멘델스존, 열정적인 양자리 하이든, 깊이 있는 황소자리 브람스까지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처럼 반짝이는 음악의 순간이 해설과 함께 관객 곁에 다가갑니다.
✅티켓가격 전석 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