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데이포유
해녀의 부엌: 해녀이야기
2018-12-31 ~ 2025-09-29


💁‍♀️ 
"해녀의 삶이 녹아있는 공연 "

🔉  TIP

운영시간
📍 장소 : 해녀의부엌
⏰ 목요일 ~ 금요일(12:00,17:00) / 토요일 ~ 일요일(12:00,17:00)

콘텐츠
✅ [해녀의부엌 소개]
20여 년 전 버려진 활선어 위판장 공간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제주스러운 멋을 간직한 특별한 공간 '해녀의부엌'이 탄생했습니다.
해녀의부엌은 해산물과 식자재를 시중보다 조금이라도 높게 수매하여 해녀들의 자립을 돕는 한편, 새로운 일자리도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연을 통해 해녀의 이야기를 세상에 알려나가며, 사라져가는 해녀 문화를 보존하고자 노력합니다.

제주에서의 특별한 식사, 잊지 못할 순간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세요
제주를 대표하는, 그러나 점점 사라지고 있는 '해녀', 이 해녀 문화를 진하게 맛볼 수 있는 곳, 해녀의 부엌으로 오세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예술인과 해녀가 만나 [1부]에는 그들의 진술한 이야기를 짧은 공연으로, [2부]에는 해녀님이 직접 잡은 해산물로 만든 신선한 음식을 대 접하는 '대한민국 최초' 제주 해녀 다이닝을 여러분에게 선보입니다.

88세 최고령 해녀의 이야기, 맛있게 담았습니다.
여전히 현역으로 활동하시는 88세 최고령 해녀의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 뿐만 아니라 공부를 사랑한 문학소녀 해녀님.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시는 홀 부자 해녀님 등 매주 어떤 해녀님의 이야기가 공연으로 나올지 흥미진진하답니다!
실제 해녀님들과 인터뷰를 통해서 만든 연극이라서 그런지, 공연에 돌입하시다 결국 눈물을 보이시는 관람객분들도 있답니다.

해녀의 삶과 제주도의 산과 바다가 담긴 로컬푸드
공연 마지막엔 공연 속 주인공인 해녀님이 직접 나와서 해산물 설명까지 해주시니, 음식들이 더욱 맛있을 수 밖에요!
육지에선 보기 드문 다양한 해산물을 해녀님들의 생생한 설명 아래, 가장 맛있고 신선한 레시피로 요리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복물소라, 군소봇 등 해녀님들 이 정성스럽게 요리한 음식을 맛보러 오세요!

100% 예약제, 나만을 위한 식탁
해녀의 부엌 식탁 위에는 예약자님의 성향이 적힌 카드가 정성스럽게 놓여져 있어요. 온전히 나를 위한, 또는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간이 됩니다.
긴 테이블에 모여 앉은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고 식사하다 보면, 어느새 모두와 그 시간을 즐기고 계신 모습을 발견하실 거예요. 특별한날, 특별한분과 함께하기를 더욱 추천드립니다.


✅ 티켓가격 전석 63,000원
 



#️⃣  해시태그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265    네이버 지도 카카오맵 T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