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시간
📍 장소 : 금호아트홀 연세
⏰ 목요일(19:30)
콘텐츠
✅ 인터내셔널 마스터즈
<인터내셔널 마스터즈> 시리즈는 세계 클래식계의 가장 중심에서 활약하는 음악가들의 독보적인 인사이트를 담은 무대로 매년 클래식 관객들의 열렬한 반향을 끌어내고 있다.
2025년에는 피아니스트 보리스 길트버그, 장에플랑 바부제, 루이 로르티, 에릭 르 사주, 총 4명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들을 초청하여 압도적인 예술성을 목도하는 순간들을 선사한다.
✅PROGRAM
루트비히 판 베토벤
자작 주제에 의한 32개의 변주곡 c단조, Wo0 80
펠릭스 멘델스존
엄격 변주곡 d단조, Op.54, MWV U156
가브리엘 포레
주제와 변주 c-sharp단조, Op.73
토마스 아데스
피아노를 위한 블랑카 변주곡
루트비히 판 베토벤
'프로메테우스' 주제에 의한 15개의 변주곡과 푸가 E-flat장조, '에로이카 변주곡', Op.35
✅피아니스트 루이 로르티
캐나다 퀘백 출신의 피아니스트 루이 로르티는 작곡가를 깊이 탐구하는 큐레이션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고 있다. 지휘자 티에리 피셔, 시모네 영, 얍 판 츠베덴, 앤드루 데이비스 경, 에드워드 가드너 등과 무대에 올랐으며, 찬도스 레코즈를 통해 45장 이상의 음반을 발매했으며 에드워드 가드너의 지휘로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했던 루토슬라브스키 음반이 대표적이다. 이탈리아 라크뮈스 페스티벌의 공동 설립자이자 예술감독인 그는 2017년부터 2022년까지 퀸 엘리자베스 뮤직샤펠의 상주마스터를 역임했으며, 위그모어홀, 드레스덴 국제 페스티벌, 볼차노 페스티벌 등을 통해 후대 음악가들을 멘토링하고 있다. 2022년 한국의 피아니스트 박재홍과 김도현이 쾌거를 이룬 부소니 콩쿠르의 심사위원장을 맡았다. 1992년에는 캐나다 훈장 장교, 1997년에는 퀘벡 국가 훈장 기사 작위와 라발 대학교의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 티켓가격
R석 80,000원
S석 7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