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시간
📍 장소 : 광진어린이공연장
⏰ 토요일(11:00,14:00) / 일요일(14:00)
콘텐츠
✅ 광진어린이공연장 키크클럽 4번째 공연!
이번에는 가족인형극!
하나의 표정을 가진 인형과 움직이는 배우가 만나 무한한 표현을 만들어내어 놀라운 극단 '예술무대산'의 특별한 인형극을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만나보세요!
무대 위의 무대, 움직이는 인형과 하나가 된 배우들이 선사하는 새로운 경험을 온가족이 즐겨봐요~
책을 펼치면, 누구든지 돈키호테와 모험을 떠나는 산초가 된다.
사람들이 말하는 기사들은 자신의 모험을 위해 길을 떠난다.
- 미겔 데 세르반테스 사아베드라 돈키호테
앞장서라 산초야, 나팔을 꺼내 불어라! 가자, 모험이다! 내 친구 산초여, 이제 사자를 어디서 찾을지 알려다오!
이상하고 신비로운 오래된 책방의 책을 펼치면 매번 다른 모험이 찾아옵니다.
오늘 기다리고 있는 책 속 모험은 기사 돈키호테 이야기. 책방에 들어온 평범한 아이는 '산초'로 불리며 돈키호테에 이끌려 명예로운 기사가 되기 위한 수행을 떠납니다. 풍차 거인, 검은 갈기의 사자와 싸우는 등 상상을 뛰어넘는 사건이 일어나는데... 아때 눈앞에 등장한 커다란 용! 피할 수도 없고, 해치울 수도 없는 용과 마주친 산초와 돈키호테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하는 인형극 돈키호테와 모험을 떠나는 산초의 이야기
인형극 <산초와 돈키호테>는 9살 산초를 주인공으로 어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도서 '돈키호테」의 메시지를 만날 수 있도록 재창작했습니다.
오래된 서점이 배경인 무대, 익살스러운 연기와 중세풍의 음악, 다양한 방식의 인형과 팝업북, 그림자를 활용한 연출은 돈키호테의 황당한 모험을 오히려 환상적으로 그려냅니다.
인형극 <산초와 돈키호테>는 원작의 유명한 에피소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하여 오늘의 산초가 '내일은 돈키호테'로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가는 모험을 담았습니다.
✅ 티켓가격 전석 25,000원